[졸업 전시 작업기]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기획 2단계, 볼륨을 줄이자

2021. 9. 5. 18:21Design

지금 서비스 타겟은 꽤 헤비하다.

제일 먼저 서비스 볼륨을 줄이고

서비스 뼈대가 될 경험을 설계하는데에 집중해야한다.

 

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들어간 VR 심리 검사류로 볼 수 있다

360 degreee test

 

아예 VR 유형검사 정도로 가벼운 컨텐츠로 볼륨을 줄이는 것도 생각해보기 ..

한가지 씬안에서 ?

 

VR을 사용한 심리검사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3E4cPNuAMw

 

 

세 가지 요소의 역할을 정리해야한다.

1. 유저의 경험

2. 매력적인 맵 구성과 인터랙티브 가이드

3. 유저 인텐션 관리